2012 SBS연예대상 레드카펫

 2012 SBS연예대상 레드카펫행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 1층 특설무대

 

 

 

 

 

 

 

두번째 만난 유느님, 첫번째 시상순서라 늦었다고 황급히 올라가심~

결국 이 날 대상 받으심ㅋㅋ

 

 

 

 

다비치 강민경, 1번으로 입장!

 

 

 

 

레인보우 김재경?

 

 

 

 

 

이채영

 

 

 

영화배우 김성령.. 아이돌에 뒤지지 않으신 미모

 

 

 

 

SBS연예대상 MC 하하, 수영, 윤도현

 

 

 

 

 

 

 

 

 

 

'정글의법칙' 류담, 노우진, 리키김, 김병만

 

 

 

 

'강심장' 개그우먼 김지선과 슈퍼모델

 

 

 

 

'강심장' 정주리와 슈퍼모델

 

 

 

 

'붕어빵'팀의 아버지들과 아이들, 아이들 완전 귀요미!

 

 

 

 

 

 

세번째 만난 수지!

 

 

 

 

 

 

'정글의 법칙' 광희

 

 

 

 

'정글의 법칙' 추성훈

 

 

 

 

'개그투나잇'의 개그맨들, 방송시간 좀 당겨달라고.........하셨다. ㅠㅠ

 

 

 

 

SBS 아나운서 박은경, 김환

 

 

 

 

대상후보 힐링캠프, 붕어빵 이경규

 

 

 

 

'강심장' 이동욱, 붐, 김영철

 

 

 

 

'정글의 법칙' 전혜빈

 

 

 

 

꺄오~ 힐링캠프의 한혜진

역시 여배우다운 레드카펫의 여유를 느낄 수 있었다.

 

 

 

 

 

'런닝맨'의 월요커플 송지효, 개리

지효언니 예쁘심!

 

 

 

 

 

못 본 사람들도 많아서 아쉬웠던 레드카펫 행사!

그리고...... 프레스석에 못들어가셔서 우리 옆에 자리잡으신 매너꽝인 신문기자님..

빼곤 좋았다 ^ㅁ^

역시 티비에서 보는거랑 다르다...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