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콘서트 방청 당첨

 KBS 개그콘서트 방청 당첨

 

언제 신청했는지도 모르겠지만 문자가 날라와서 스팸인줄 알고 홈피를 가보니 정말...... 당첨이!!

얏호~ 그러나..... 난 개그콘서트를 한번도 본적이 없고......ㅠㅠ

 

 

 

 

선착순으로 입장번호를 받아야 하는데, 아침 기온 영하13도???16도??? 란다.

허억........!!

지금껏 한자리 수, 두자리 수만 받아서 앞자리를 욕심내고 싶지만 너무 추운관계로 그냥 번호표 줄때쯤 갔는데..... 난 서서 기다렸다.

한파여서 그런지 오늘은 실내에서 의자앉아 기다리게 해주더라~ 이럴줄 알았음 나도 일찍올걸..ㅠㅠ;;

 

 

 

 

시간이 되면 신분확인을 하고, 순서대로 번호가 적힌 엽서를 주시고, 입장시간에 맞춰 다시 오라고 하신다.

226번을 받았다. 그럼 약450명정도 내 앞에 있다는 이야기.

내가 안갈거니까... 이 엽서는 필요한 다른 사람에게...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수첩을 줬는데.. 개그콘서트는 로고가 박힌 머그컵을 준다!

1등으로 온 사람은 전날 낮부터 가서 기다린다는데........... 1번입장객에겐 디카를 선물로 주신다고~ㅋㅋㅋㅋ

내가 가진 않았지만 머그컵은 내 것이 되었다^^

큰 머그컵이 필요했는데 아주아주 잘됐다~ㅎㅎ

 

모두들 개그콘서트 방청가고 싶은데 잘 안된다며 내가 된걸 부러워하던데.......

나의 당첨운은 언제까지인가...ㅎㅎ 신청해놓고 잊고 있어야 되는 듯!

요즘 대세가 역시 개콘인가보다. 연예대상때도 개콘팀이 대세던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