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BS연예대상 방청

2012 KBS연예대상

 

사진이 너무 많아서 올리기 힘들다ㅠㅠ

 

 

 

 

생방송 전, 무대 설치로 바쁘신 스탭들!

조명까지 들어오니 완전 멋지다~^^

 

 

 

 

 

시상식 순서... 누구나오는지 모르지만..

망원으로 찍은 후 확대해보면 순서를 알 수 있다ㅋㅋㅋ

 

 

 

 

 

 

 

 

2012 KBS연예대상 MC는 이지애아나운서, 신동엽, 수지

이지애아나운서랑 신동엽은 5년째??? MC라고 가족같은 느낌이시랬다~

 

 

 

 

수지 두번째 만난 날, 나 쳐다본거???ㅋㅋㅋㅋ

 

 

 

생방송 시작 전! 연예인들~

 

 

 

 

개그우먼 박지선, 방청객이랑 놀아주심ㅋㅋ

 

 

손가락이 안보이실 정도로 손흔들어주시는ㅋㅋㅋ

 

 

 

헉, 유이다......... 키도크고 팔다리도 길고....... 예쁘다...ㅠㅠ

 

 

 

 

 

유느님 등장하시자 개그맨 후배들 인사.......

 

 

 

유이도 유느님이랑 악수하니까 좋아하는구나.................. 아.........

 

 

 

 

방송 시작 전, 집중모드 되셨음..

 

 

 

 

 

명수옹, 시상식 상 안준다고 안오신다 하시다가 노타이로 오셨다고...........ㅋㅋㅋㅋ

 

 

 

고뤠~~~~~~~~~? 김준현

학원 전공교수님 닮았다 ㅋㅋㅋ

 

 

 

 

해피투게더3 신봉선

 

 

 

박미선과 이영자 사진촬영 중ㅋㅋ

 

 

 

허경환이닷!!!!

옷을보니 오늘 상받으실줄 아셨나?ㅋㅋㅋ

 

 

 

헛, 전국노래자랑의 MC 송해선생님!!

 

 

 

박은영아나운서와 송해선생님~~~

 

 

 

연예가중계MC 박은영아나운서도 예쁘당 +_+

이지애 아나운서도 예쁘던데.......

 

 

 

대상후보 이경규아저씨.. 역시 명수옹처럼 노타이ㅋㅋㅋ

 

 

 

 

 개그우먼 김지민! 예쁘심~ 빨간드레스도 예쁘고......

수상소감때 순간 시청률이 최고였다던데......

 

 

 

 

 

 

요새 인기 급부상중인 김기리....... 내가 개콘을 안봐도 아는..ㅎㅎ

 

 

 

 

축하무대 불후의명곡 출연자들,

스윗스로우~

 

 

 

 

 

시상자로 나온 이경규, 주상욱

 

 

 

강호동, 이수근

 

 

 

 남자의 자격 주상욱과 1박2일 주원 공동수상~

 

 

 

시상자로 나온 주원과 유이

주원 팬클럽 무서워유 ㅠㅠ

 

 

 

 

허경환 의상이 튀는 줄 알았는데... 상받으러 무대 위에 올라가니 멋지당!

 

 

 

시상자로 나온 신현준과 구하라

 

 

 

꺄오 생각지도 못한 손연재 왔다~~~~~

핑크 원피스입고.. 나도 저거 입어보고 싶당.. 예쁘당!

 

 

 

수지도 예능 신인상받았다!

 

 

 

 

문자투표와 인터넷투표를 통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개그콘서트!

 

 

 

허걱 'ㅇ' 이것때문에 기사에 난 열애설.........ㄷㄷㄷ

 

 

 

 

대상시상하러 나온 김남주

 

 

 

 

축하무대, 용감한녀석들 공연~

 

 

 

 

 

 

'안녕하세요'  이영자와 컬투

 

 

 

 

 

시트콤부문에서 수상하신 황신혜....

연예대상에서 보니 신기하다~

 

 

 

 

시상하러 나온 1박2일 차태현과 김승우

 

 

 

 

고~~~~~뤠?로 유명해진 김준현..

최우수상 받았다.

 

 

 

'용감한 녀석들' 신보라

 

 

 

 

브라우니와 정태호

와이프도 개콘 작가여서 두 분 모두 수상하심..ㅋㅋ 집안의 경사~

 

 

 

 

축하공연 소프라노 조수미~

대박........ 비싼 공연에 가야 들을 수 있는걸....... 여기서 보다니!!

 

 

 

 

공로상엔 전국노래자랑의 딩동댕~~ 치시던 악단장님이셨던 분, 돌아가셔서 아드님이 대리수상.

일동 기립!!!!

 

 

 

 

개그콘서트 출연자들의 축하공연~~

나는 개콘을 안봐서........... 잘 몰라유 ㅠㅠ

 

 

 

 

강남스타일 노래가 나오고......... 싸이랑 노홍철 진짜로 나온줄...;;;;;

 

 

 

 

개그콘서트 꽃거지 허경환~

 

 

 

 

 

김준현의 덩치는 크지만...... 그래도 춤 잘춘다!

 

 

 

 

 

 

 

 

시상자로 나온 이영자와 이기광

 

 

 

축하무대 비스트!

비스트 팬들 엄청 많은....ㄷㄷㄷㄷ

 

 

 

 

 

 

유재석과 신봉선,

유재석은 수지와 함께 mc를 보는 신동엽이 부럽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2012년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 신동엽

안녕하세요와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계신다.

예전에 대선이 있던 해에 항상 대상을 받으셨다고....... 올해도 통했다 하시며!

 

 

 

 

 

 

 

 

대상발표가 있을 때쯤... 방송국에 있던 분들 다 모이신듯...ㅋㅋ

대상이 궁금하니까?!

 

 

 

 

평생 볼 연예인들 다 본 것 같다....ㅋㅋㅋㅋ

참 특별한 경험이었다~ 좋은 추억!!!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