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정동진 처음가보려고 날잡아놨는데 강원도 폭설..로 인해 제설작업끝나고 괜찮아졌을때(??)쯤 간 정동진.

출발, 여행경로, 도착사진은 사진이 너무 많아지는 관계로 생략.

모래시계공원도 생략하고 정동진과 선크루즈 조각공원만~~^^

 

사람들은 글씨 쓸 수 있는 곳엔 죄다 낙서해놓은듯 ㅠㅠ

 

 

 

 

 

 

해뜨는 시간까지 추운 것보다 있을 곳이 필요하니까 근처 카페로 고고싱

겨울이라 해가 늦게 뜨니까 해뜰때까지 예능보면서 기다리기!

 

 

 

일단 추위는 피했는데 이 카페는 좀 특이하다.

한자리도 안남을만큼 좌석이 꽉 차고..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주문받고.. 음료도 한꺼번에 다 같이 나온다. 오~~~래 걸린당..

그래서 다 마시면 일출보러 나가야 한다ㅋㅋ

1,2분 사이에 이미 자리 다 찼다................................ ㅠㅠ

 

 

 

아직 일출시간까지 좀 남았고 근처 구경이나 해볼까 나갔는데 이미 사람들 많이 나온 듯..

구름을 보니 오늘 일출은 잘 안보일 것 같기도 했다.

 

 

사진찍는데 요렇게 앞에 가려주는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는 나왔다ㅎㅎ 그러나 예쁜 오메가는 실패다. 흐흑

 

 

 

 

이제 해 다 떴고 나는 저기 위에 있는 썬크루즈리조트 구경갈거당~~ 걸어서!!!

다른 곳은 눈 다 녹았댔는데 여긴 눈이 아직도 너무 많았고 눈 없는 곳으로만 통행해야 하니.. 그게 좀 불편ㅠㅠ

 

 

 

 

 

 

썬크루즈리조트 조각공원까지 가는 제대로 된 인도는 없나? 눈이와서 묻힌건가...;; 국도인가? 그냥 찻길인가?

암튼 차들만 통행.. 눈피하랴 차피하랴ㅋㅋㅋㅋ

 

 

 

썬크루즈보이는대로 보고 따라 올라왔는데 하늘 색깔이 엄~~~~~~~~~~~~~~청 예뻤다 +_+

감탄이 절로!! ^ㅡ^

 

 

여행내내 궁금했던.. 여기 미니크루즈는 도대체 뭐하는 곳인가?

저기까진 어떻게 내려가야하나..

 

 

썬크루즈에서 본.. 눈 쌓인 정동진은 아주 최고! 이런 광경을 보기도 쉽지 않을 듯ㅋㅋㅋㅋ

 

 

 

썬크루즈레스토랑인가?

정동진에서 어떤 음식이 유명한지 몰라서 그냥 썬크루즈안에 있는 식당 들어갔는데 어쩌다가 이런 분위기;;

사람이 없네잉~

 

 

 

안내해주신 자리에서 밖을 본 풍경!! 대~~~~~~~~~~~박.......

이걸 사진으로 제대로 담아야 하는데...ㅠㅠ

 

 

마땅히 땡기는 메뉴도 없고 아침이라 한정되어있는 메뉴에서 나는 미국식 아침식사를 골랐다..

이것저것 물어보던데 주스는 토마토주스, 계란은 스크램블에그, 토스트에 딸기쨈, 웨지감자, 샐러드..

미국인들은 이렇게 아침먹고 어찌사나 했는데.. 먹고보니 배부르당 ㅠㅠ

 

 

 

썬크루즈안에 박물관이랑 전망대까지 다 구경하고 조각공원으로 나왔는데

아직도 무릎까지 쌓여있는 눈들....... 그런데 하늘과 전망은 참 좋다! 잘 왔다고 생각하며......ㅎㅎ 

 

 

 

 

 

조각공원 완전 예뻐서 인증샷 엄청 찍었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지니 생략.

내려올 때도 역시 도보..ㅋㅋㅋ 어째어째오니 올라갈 때랑 다른 길로 내려왔는데 아까보다 바다랑 더 가까워졌다.  

 

 

 

모래사장 걷고 있는데 누군가 '힘을 주thㅔ요'라고 적어놨길래 한 컷!

사람들이 신기하게도 거기만 피해 지나갔다.. 착한 사람들^^ㅋㅋㅋㅋㅋㅋ

 

 

 

기찻길조차 예뻤던 정동진역인데 사진으로 담으려니 내가 본 것보다 잘 못 나온다.. 으흑ㅠㅠ

 

 

다녀와서 사진보니 조리개값 안바꾸고...허헉 신경 못 쓴ㅠㅠ 슬프다......

 

겨울에 눈 엄청쌓인 정동진 구경했으니까 다음엔 겨울말고 다른 계절에도 가봐야겠다~

언제보니 다시 서울로 와있었고 멀지도 않더구먼!!

하늘색도 바다색도 풍경도 정말정말 멋진 정동진이었다.

강원도는 엄청 춥다길래 껴입고 두르고 막고 갔더니 추운지도 모르고 자~~~알 다녀왔다^^

'사진첩 > 설레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름징검다리  (4) 2014.08.10
용인 에버랜드(EVERLAND)  (0) 2014.05.12
여름, 남이섬  (0) 2013.09.26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