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음보고서>를 선물받다.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 중 하나, '힐링톡'에서 <내마음보고서>를 준다길래 처음엔 그냥 책인줄 알고 읽어보고 싶은 마음에 신청을 했다.

그런데 얼마 후, 당첨되었다는 걸 알고 체험하게 된 <내마음보고서>

이것은 무려 8만원의 가격을 가진 심리검사체험프로그램이었다.

 

'마인드프리즘'이라는 곳에 접속하여 가입하고, 여기서 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심리검사지를 받아 볼 수 있다.

http://www.mindprism.co.kr/

 

요새 힐링이 떠오르는 단어가 될만큼 중요한데 이것을 가치로 환산하자면 8만원 이상의 가치가 되겠지만,

내게 이런 기회가 생겨서... 좋다 ^____________^

 

 

 

 

내마음 체험단 1기, 55명안에 내가 들었다.ㅋㅋㅋ

 

 

 

 

며칠 후, 집으로 택배가 왔고..

이것을 열어보니 검사 후에 반송할 주황색 봉지와 깔끔하게 보이는 <내마음보고서> 심리검사지가 들어있었다.

 

 

 

 

내가 누구인지 알려주는 내마음보고서.

다른 검사지와는 다르게 생긴 분위기에.. 이게 정말 나에대해 알려줄 것 처럼.. 기대를 하게 만들었다.

 

 

일단, 제일 먼저 안내지를 잘 읽고 여기서 하라는대로.. 집중해서 중단하지 않도록 편한 시간에 검사를! 그리고 연필로 체크하기!

소요시간은 50~60분이라 하는데 난 얼마나 걸렸는지 잘 모르겠다.ㅠㅠ

 

 

 

PART1~PART5까지 구성되어 있었고 검사지 안의 내용은 사진촬영이 안되므로, 그냥 이 정도만!ㅋㅋ (그래서 조리개도 개방하여 촬영하기)

 

PART1은 내가 그동안 살아오면서 경험했던 일 중 중요했던 일 5가지를 꼽아서 나이와 상대적인 점수를 그래프로 나타내야 했는데,

막상 5가지만 꼽으려니 여러가지 일들이 막 떠올랐다.^^ 5개 꼽기 어렵다.ㅠㅠㅋㅋㅋ

 

 

 

PART2는 최근 한 달동안의 나의 기분이나 신체적 컨디션을 파악하기!

 

 

 

 

 

 

 PART3은 문장완성검사였다.

문장의 앞부분.. 주어정도만 나와있는데, 그 뒤를 내가 마음대로 적어서 문장을 완성하는 것!

대부분 어렵지 않았는데 음........ 이랬던 항목도 있었다.

 

 

 

PART4는 나무그리기.

하얀 종이에 내가 마음대로 나무를 그려넣는 부분이다. 정말 그림은 못그리는데.. 잘 그리고 못 그리고는 중요치 않다니 더욱 편하게 그렸다ㅋㅋㅋㅋ

 

 

 

어느 덧, 마지막 PART5 단계.

이제보니 총 567문항이라는데.. 많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그냥 읽고 해당되는 곳에 체크하는 거라 머리 쓰는 것도 아니고. 막힘없이 술술~~

 

 

이렇게 작성하고 아까 함께 받은 봉투에 반송하면, 며칠 후에 나만의 <내마음보고서>를 제작하여 보내주신다.

아직 제작 중인지..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내마음보고서>도 받으면 리뷰를 작성해야지.

궁금하다. 나도 모르는 나를 발견하고, 알고 있던 나도 인정해야할테니..!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