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사춘기메들리

 

 

연말에 연극이벤트에 당첨되어 관람하고 온 '사춘기메들리'

(이번 연말은 당첨운이 대박.........!! KBS 연예대상 방청당첨이 또 될줄이야! 그러나.. 내가 못가니 다른 사람에게 양도.ㅠㅠ)

 

처음엔 제목보고....... 사춘기 첫사랑 이야기인 것 같아서 별로 재미없겠다 했는데,

연극은 볼때마다 사전정보 없이 봐도.. 실패한 적이 한번도 없다!

 

이 연극은 원작이 Daum 웹툰 곽인근작가님의 '사춘기메들리'라고 한다.

드라마로도 방영이 되어 본 사람도 있는 듯!

그 내용과 비슷하겠지만.. 나는 연극으로 처음 접하니 웹툰과 드라마 내용은 모르겠다.ㅠ

 

전학을 많이 다니는 남자전학생과 그 반 여학생이 주인공인데,

나도 초등학교 때 전학을 몇번다녔지만 나는 초등학생이어서 그랬는지.. 공감이 안된 부분도..

그래도 완전 재밌다.! 대박 강추!!!! 별 다섯개~ ★★★★★

 

좌석도 운좋게 맨 앞자리! 맨 가운데~ 완전 무대 코앞.ㅋㅋㅋ이어서 신나게 봤고

배우들의 특징있는 캐릭터 연기에 빵빵터지며.. 박수를 엄청 쳐서 손바닥이 빨개진~

끝나고 얼굴을 보니 공연장이 춥지도, 덥지도 않았는데 얼굴이 새빨개져서.... 엄청 신났음을 알 수 있었다.

 

 

 

연극 시작 전에 퀴즈도 있는데, 맞추면 상품도 주시고

입장할 때 이름을 적어내면 행운권 추첨도 있어서 상품도 주신다.^^

연극은 영화랑 느낌이 또 달라서 자주 보면 좋을 것 같다. 게다가 당첨되어 무료관람 기회가 주어지니 더 기분 좋은!

 

공연장: 레몬아트홀 (혜화역)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