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th 무한도전 사진전

 

 5th 2013 무한도전 사진전

 

올해는 서울에서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무역센터점에서 각각 한번씩 전시되었다.

한 해동안 방송하면서 찍은 사진을 액자로 걸어 사진전을 여는데, 사진전에 가면 어떤 특집이었는지 새록새록 기억이 난다.

그런걸보면.. 우리가 사진을 찍어 남겨 놓는, 똑같은 이유가 아닌가 싶다.

 

누가 어떻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자연스러운 사진도 있고.. 멋진 사진도 많다.

잘 찍으신듯...........!!

갖고 싶은 사진도 있는데, 이 액자들은 경매해서 판매되고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된다 하던데....... 경매는 언제 하나요?!?!?!? ㅠㅠ

비싸겠지.........?

 

 

 

 

 

 

서울택시기사체험했을 때의 사진인 듯.

내가 택시탈 땐 왜 만나질 못해.........................ㅠㅠ

 

 

 

 

이번 사진전에는 작년까지 볼 수 없었던, 멤버들 인형이 걸려있다. 하나 떼가고 싶게.........ㅋㅋ

 

 

 

 

 

 

 

 

 

 

 

 

올해 포토존은 자유로가요제때 찍은 사진.

각각 인형들이 끈으로 매달려 있었고.. 포토존이니 자유롭게 앞에 서서 찍으면 된다.ㅋㅋ

 

 

 

 

두번째 포토존은 소문난7공주편.

여장이 여자보다 더 예쁜 몇몇 멤버가 있다.

 

 

 

 

 

 

 

 

 

 

 

 

 

 

 

 

 

 

 

수트가 엄~~~~~~~~~청 잘 어울리는 유재석.

트렌치코트 입은 사진도 있었는데..... 감탄을 자아냄.ㅠㅠㅋㅋ

 

 

 

 

 

 

 

 

 

 

무한상사 때, 정리해고를 당하는 정과장님........

.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 순간포착 좋다~~!!

 

 

 

 

 

물 위를 걷는 길씨????????????????????

 

 

 

 

대애박........ 카메라 엄청 많다.

멤버들 각자 원샷잡는 카메라에... 저 거울로 비치는 작가님도 보인다!!

 

 

 

 

 

 

 

이건 뭔지 기억이 안나는데........... 왜 매달려 있으신지............?

팔 힘 좋으시다.ㅠㅠ

 

 

 

하와이 갔을 때!ㅋㅋㅋㅋ 하와이 좋아보였다....... 나도 하와이 가고프다.ㅎㅎ

 

 

 

 

 

 

 

 

이건 싸이가 미국진출했을 때, 미국 현지에 가서 같이 말춤 춘 날......!!

함께 해피뉴이어 하며 공연했던 날인데, 벌써 1년 전~~

 

 

 

 

 

 

 

 

 

 

 

 

각 파트별로 벽 색깔도 다르고.. 액자도 크고 작고 골고루 배열되어 있었다.

그리고 관람 내내 자유로가요제 때 음악들이 쭉 흘러 나온다.ㅋㅋ 흥얼흥얼 따라부르며 사진 감상.

 

 

 

 

 

이번 기념품코너는 작년에 비해 많지 않은 듯.

 

 

 

 

피규어도 다 팔리고 이것만 남았다고 했다. 무한상사편?

특징 잘 살려서 만들었다. 이름표 없어도 누가 누군지 알 수 있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달력은 있으니........ 올해는 지우개세트만 구입! ^^

 

 

 

2012 4th 무한도전 사진전 -> http://sunny1010.tistory.com/38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